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수강신청절차

수강신청절차

강의를 처음 수강하신 분을 위해 수강신청 절차를 알기 쉽게 안내해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 상담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01.회원가입 및 로그인

    회원가입은 절차에 따라 개인 정보 입력 및 승인을 통해 가입됩니다.
    * 수강신청 이후 학습을 위해서는 나의 강의실에 입장하셔야 합니다.

  2. 02.수강신청

    수강신청메뉴에서 수강신청 가능한 강좌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임직원용 교육과 위탁관리자 및 점주 교육은 수강 권한이 달라 교차 수강 하실 수 없습니다.
    메일을 통해 안내 받은 과목의 강의내용 및 강의 맛보기를 확인하신 후 수강신청 버튼을 통해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03.수강승인

    [나의강의실>수강현황] 에서 내가 수강 신청한 과목의 수강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04.개 강

    수강 신청 단계를 완료하신 학습자께서는 개강일부터 수강 신청한 과목의 학습이 가능합니다.
    수집된 회원 정보 (이메일, 핸드폰번호)가 제대로 등록되어 있는지 체크해 주시고, 공지사항은 접속 시마다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05.수강

    로그 인을 하신 후,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 > 수강현황 > 수강중인과목 탭 > 과목명 클릭] 수강 과목의 교육이 시작됩니다.

  6. 06.종강

    과목마다 학습기간은 다를 수 있으나, 수강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종료된 과정에서 복습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과목의 경우, 과정 수료 후 수료증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 마이페이지 > 증명서발급] 에서 수료 완료한 과목의 수료증 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 가능 합니다.